티스토리 뷰

요즘 재미있는 테스트가 나왔죠? 바로 TF능력고사 테스트인데요. 요즘 유행하는 T와 F의 대한 테스트로 본인이 어떤 유형에 해당되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TF능력고사는 연애영역과 친구영역이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TF능력고사테스트 연애 친구 영역 결과를 확인해 보세요 . 어떻게 테스트하는지 아래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TF능력고사 테스트 친구 영역

 
 
먼저 TF능력고사테스트 친구 영역은 총 10문항으로 친구와 대화하는 상황을 바탕으로  본인의 대답을 체크하면 됩니다.
 
첫 번째 문제는 택배를 뜯다가 칼에 손을 베었다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친구한테 이렇게 카톡이 왔을 때 어떻게 대답을 할지 아래 보기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총 10문제를 풀면 다음 연애 영력을 테스트하면 됩니다.
 

 

 
 

 
 

 

 
 
 

 
 

TF능력고사 연애 영역 테스트

 
 
연애영역이라 그런지 핑크색으로 러블리 하네요. 첫 번째 문제는 칼에 손을 베었을 때 연인의 답변입니다. 잘 생각해서 선택해 보세요. 

 
 

 

 
 

 
 

 
 
이렇게 다 풀면 결과를 도출합니다. 저는 결과가 이렇게 나왔네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냥 재미 삼아 한 번씩 해보세요.
 
 

 
 
저의 연애 영역은 서툰 유형으로 나왔네요. 그래도 다행이죠? 결혼해서 아이들까지 나았으니가요!
  
아래 링크를 통해 한번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TF능력고사테스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테스트가 있으니, 다른 테스트들도 재미 삼아 한 번씩 해보세요!!